몬스터김밥이 12월 3일부터 12월 5일까지 대구 EXCO에서 열리는 '제11회 대구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1일 몬스터김밥에 따르면 박람회에서 창업을 위해 실질적으로 필요한 여러 가지 부분에 대해 상세한 창업 상담을 진행한다. 몬스터김밥의 대표 메뉴를 직접 맛보고 판단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정보 수집 뿐만 아니라, 가맹 및 각종 상담, 산업동향 파악, 세미나 등 창업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몬스터김밥 관계자는 "최근 자영업 창업보다 프랜차이즈 창업의 성공확률이 높아지면서 프랜차이즈 창업이 늘고 있다"며 "박람회를 통해 차별화된 명품 프리미엄 김밥 프랜차이즈 몬스터김밥으로 성공 창업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몬스터김밥은 '세상에 없던 새로운 김밥'이라는 슬로건 아래 대표적인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대표 메뉴인 몬스터김밥은 신선한 채소가 듬뿍 들어간 김밥이다. 여기에 어육함량 70% 이상의 프리미엄급 어묵으로 감싸 맛은 물론 김밥의 겉모습도 독특한 이색 메뉴다. 최.
새로운 모습, 새로운 맛의 김밥을 추구하는 몬스터김밥은 한국외식경제연구소의 전문 R&D 연구원들과 협력해 다양한 메뉴들을 개발해 내고 있다. 몬스터김밥, 몬스터떡볶이, 몬스터생라면 등 50여 가지가 넘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