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가 스키 시즌을 맞아 한국과 일본 인기 스키장 주변 호텔 60곳을 대상으로 '스키 시즌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일 익스피디아에 따르면 프로모션이 적용된 호텔 상품은 이달 5일까지 단 5일 간 판매되며, 호텔 이용 기간은 내년 2월 29일까지다.
프로모션은 평창, 홍천와 같은 국내 강원도 스키장 지역 등 국내 호텔 21곳과 일본 하쿠바, 후라노, 니세코 등의 호텔 39곳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특히 강원도 평창은 2018년 동계 올림픽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지난 23일 '2015 평창 비엔날레'를 개막해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일본의 훗카이도 지역 스키장은 수려한 자연 경관과 탁월한 설질로 매해 겨울 전세계 스키어들이 찾는 곳으로 유명하다.
2018년 동계올림픽의 주된 개최지인 알렌시아 리조트 빌리지 안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알펜시아 평창 스위트는 전원풍의 콘도미니엄으로 보행자 전용 거리와 광장을 따라 조성된 특색 있는 저층형 건물이 대관령의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져 동화 속 그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곳이다.
한편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는 모바일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2016년 12월 31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익스피디아 멤버십 Expedia+ 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