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수제돈까스 이오카츠, 강남보육원 수능생들에게 도시락 전달

by

25겹 수제돈까스 전문 브랜드 이오카츠가 서울시 강남구의 강남 보육원을 방문해 도시락을 전달했다. 특히 어려운 환경에서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에 응시하는 학생과 도움을 준 주변인들과 함께 했다.

일반 수험생들과는 다르게 보육원에서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개인 공부방을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제한적이다. 그렇기에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주변사람들이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이에 이오카츠는 수능을 응시한 강남보육원생 및 보육원 직원 모두에게 응원의 마음을 담아 수제돈까스 도시락 80개를 전달했다.

강남보육원 이은영 원장은 "보육원에 도움을 주시는 분들이 많지만 수능응시 학생과 그 주변인들을 위한 방문은 처음이어서 뜻 깊었다"며 "수능을 준비하느라 힘들었을 학생들에게 큰 선물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오카츠의 윤진호 대표는 "이오카츠는 항상 나눔의 문화에 큰 관심을 갖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회 기여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보육원은 사회복지법인에서 운영하는 아동복지시설로서 만 0세부터 18세까지 일반적인 가정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아동들이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보호하고 올바른 양육과 교육을 실천하는 기관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