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UFC 요안나 예드제칙 한국온다

by

세계 최고의 종합격투기단체 UFC는 13일 오전 여성 스트로급 챔피언 요안나 예드제칙의 UFC 193 홍보 영상을 UFC아시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UFCAsia)를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서 요안나 예드제칙은 바디프랜드가 선보이는 UFC FIGHT NIGHT® SEOUL: 헨더슨 vs 알베스 대회를 맞아 서울을 방문을 할 것 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요안나 예드제칙은 2012년 데뷔, 2015년 3월 UFC 185에서 카를라 에스파르자에 승리를 거두고 첫 유럽인 여성 스트로급 챔피언으로 정상에 올랐으며 오는 15일 호주 멜버른에서 열리는 UFC 193에서 발레리 레투르노와 타이틀 2차 방어전을 갖는다. 타이틀 방어전을 끝낸 뒤 요안나 예드제칙은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홍보 차 방한 할 예정이다.

UFC 관계자는 "서울 경기에 큰 관심과 열정을 보여 주신 UFC 팬분들께 보답하고자 현 챔피언급 파이터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한국 최초로 열리는 UFC파이트 나이트 서울은 오는 11월 28일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