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대표 김용을)가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13일부터 백화점 전국 매장에서 '수능 합격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솔가의 '수능 학격 기원 이벤트'는 매장에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및 학부모에게 솔가 에스터C 7정을 선물로 증정하며, 제품 구매 시 모든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있다. 또한 회원 가입 시 가입비 10,000원 전액 면제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오랜 수험생활로 몸과 마음이 지친 수험생은 물론 함께 고생한 부모님을 위해 전 제품 할인 이벤트를 기획되었으며, 비타민C · 비타민B · 클로렐라 · 종합비타민까지 자신의 건강상태에 필요한 영양소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영애 비타민으로 유명한 '솔가 에스터C'는 높은 흡수율과 속쓰림 없는 중성 비타민으로 공복에도 위장장애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에스터C는 비타민C 제재로는 유일하게 미국 특허 받은 원료로 체외 배출이 적기 때문에 요로결석이나 신장결석에 대한 우려가 적은 것이 주요 특징이다.
한국솔가㈜ 마케팅팀 담당자는 "수능을 준비하기 위해 오랜 시간 고생한 수험생은 물론 함께 수고한 학부모를 격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수능 합격 기원 이벤트'가 건강은 물론 지친 마음까지 달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68년 전통의 친환경 비타민 '솔가'는 소량 생산을 통해 100% 품질 관리에 힘쓰고 최고급 식물성 원료를 고집하는 하이-엔드(High-End) 비타민 브랜드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