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NS, 유투브, 아프리카 방송 등 온라인상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인기 가수 미기(美氣/본명:류재연)가 SBS 러브FM <노사연 이성미쇼>에 특별 초대된다.
독특한 율동을 곁들여 어떤 노래도 막힘이 없이 술술 부르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미기'는, 최근에 노사연의 '바램'을 자신의 스타일로 불러 중장년층의 마음을 파고들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미기(美氣)는 '노래를 통해 세상에 아름다운 기운을 퍼뜨리고 싶다'는 뜻으로, 이름처럼 팬들의 마음을 정화시켜주는 '힐링 뮤지션'이다.
미기는 이미 직접 진행하는 인터넷 음악방송 <미기 뮤직 톡>에서 라이브 실력이 검증된 바 있으며, 그녀가 올린 동영상마다 100만 뷰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할 정도로 대단한 인기를 얻고 있다.
미기는 이 인기곡들을 <노사연 이성미쇼>에서 직접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이자 뮤지컬 작곡 및 음악감독, 보컬 트레이너로도 활약하면서 인터넷에서는 이미 강력한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미기가 <노사연 이성미쇼>를 통해 공중파에서 또 어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러브FM <노사연 이성미쇼>는 라디오 103.5Mhz에서 매주 월~금 낮 12시 20분, 주말에는 12시 10분에 방송되며, 유튜브 스타인 힐링 싱어 미기(美氣)는 오는 11월 13일 금요일에 출연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