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급 원두 본연의 맛과 풍부한 향의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대표 노일식, www.angelinus.com)가 10월 한달 간 '천사데이'를 맞아 콘서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10월 1일에는 엔제리너스 무교점에서 오후 2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재즈 피아니스트 '진보라의 따뜻한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는 8월과 9월 엔제리너스커피 '따뜻한 말 한마디' 이벤트로 적립된 기금 전달식의 일환으로, 난치병 어린이 소원성취기관인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 전달돼 어린이들의 소중한 꿈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진보라의 따뜻한 콘서트'는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선정된 약 40명의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신제품 시음회와 오늘 엔제리너스 무교점을 방문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10월 31일까지 엔제리너스커피 가을 시즌 신제품 '오렌지 필 소 굿' 구매 시 고소한 초코청크&호두 쿠키를 무료로 증정하는 'Happy angel day'를 진행한다.
더불어 10월 20일까지 엔제리너스커피 모바일 앱카드 1만원 이상 충전 시 오렌지 필 소 굿과 아메리치노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음료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10월 천사데이를 맞아 '우리안의 천사'라는 의미를 가진 엔제리너스커피가 혜택 가득 담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엔제리너스커피 신제품과 함께 행복 가득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