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BH엔터와 의리 지켜…안소희 FA행

by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배우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가 BH엔터테인먼트와의 의리를 지켰다.

21일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소속 배우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와 재계약을 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오랜 기간 BH엔터테인먼트 소속배우로서 활동해온 세 여배우들은 아직 전속계약 기간이 만료되기 전임에도 불구하고 변함없는 신뢰를 바탕으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내년이면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BH엔터테인먼트는 내부 역량 강화를 통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며 오랜 기간 함께해온 주요실무자들의 독립을 위해 배우 고수, 이원근, 임화영 씨를 유본컴퍼니로, 배우 심은경, 하연수 씨를 매니지먼트AND로 계약기간이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배우 이적과 새로운 회사 설립을 적극적으로 지원했다"고 전했다.

또한 안소희에 대해서는 "오랜 기간의 방향성에 대한 상의 끝에 FA시장에 나가는 것으로 결정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BH엔터테인먼트는 손석우 대표의 지휘 아래 스타 배우 육성에 일가견이 있는 매니지먼트 업체로 명성이 자자한 국내 대표 엔터테인먼트다. 월드스타 이병헌을 비롯해 한효주, 배수빈, 한가인, 한지민, 진구, 이희준, 소희 등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배우들이 대거 포진 중인 상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