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모자 멀티샵 브랜드 햇츠온(Hat’s On), 중국 진출 본격화

by

국내 최대 모자 멀티샵 브랜드 햇츠온(Hat's On)의 본격적인 중국 시장 공략이 시작되었다.

지난 9월 2일(수)과 5일(토),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쥬광백화점 4층 '햇츠온 성인' 과 6층 '햇츠온키즈' 매장을 각 오픈하면서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의 신호탄을 쏜 것.

햇츠온이 입점된 쥬광백화점은 중국 상하이에서 화이하이루와 함께 최대의 상업거리이자 상하이의 청담동이라 칭할 수 있는 남경서로에 위치해 있는 고급 백화점이다.

햇츠온은 모자 전문 MD들이 그 시기에 유행하는 모자를 직접 기획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때문에 패션리더들과 셀러브리티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자 멀티샵 브랜드다. 캐주얼 캡 모자부터 페도라, 스냅백과 니트류로 만든 모자와 트루퍼 등 다양한 종류와 디자인의 것들을 항상 시기 적절하게 선보이기 때문에 국내 소비자들은 물론 중국인 관광객들까지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햇츠온의 한 관계자는 "햇츠온 특유의 컬러감과 디자인의 제품들이 중국 현지의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앞으로 주요 백화점과 쇼핑몰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채널 확대에 주력할 예정에 있으며, 다음 달 10월 1일에는 햇츠온 국내 온라인몰의 대대적인 개편과 더불어 중국 온라인몰 까지 오픈할 예정에 있고, 중국법인을 통한 알리바바 T-mall 입점도 추진하는 등 온, 오프라인에 걸쳐 중국시장을 대대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햇츠온은 2009년 론칭 당시, 기존 모자시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패션 트렌드에 잘 맞춰진 디자인과 유니크한 개성으로 강렬한 임펙트를 남기며 업계에 큰 이슈를 가져왔다.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된 상품으로 모자 트렌드를 매년 주도하며 소비자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아, 현재 국내에는 백화점 등을 중심으로 150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