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치인트' 김고은 박해진, 서울 한 대학교서 촬영 포착 '싱크로율 100%'

by

배우 김고은과 박해진의 '치즈인더트랩' 촬영 모습이 포착됐다.

16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과 SNS에는 서울의 한 대학교에서 촬영 중인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남주인공 박해진(유정 역)과 여주인공 김고은(홍설 역), 그의 단짝으로 나오는 박민지(보라 역), 남주혁(권은택 역)의 모습이 담겼다.

박해진은 걸을 때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집중하는 모습. 흰색 셔츠에 핑크색 스키니진을 입은 김고은은 극 중 역할을 위해 긴 머리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민지와 남주혁도 웹툰 속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치즈인더트랩'은 더욱 높은 퀄리티의 드라마를 위해 일부 사전 제작을 결정, 12월 방송을 앞두고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갔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캠퍼스를 배경으로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박해진)과 지극히 평범한 그의 대학 후배 홍설(김고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남자 백인호(서강준)를 중심으로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치밀한 심리 싸움, 갈등과 사랑을 다루는 작품이다. 오는 12월 중 방송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