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AOA 초아, 女 연예인도 탐낼 '호리병 허리' 과시. 사이즈는?

by

AOA의 초아가 캐주얼 브랜드 NBA와 함께 한 2015 F/W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S/S 시즌부터 NBA 모델로 활동해 온 AOA의 초아는 새로운 화보에서 특유의 강렬한 눈매와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NBA만의 감성적 무드의 스트릿 룩을 잘 살려냈다. 특히 바디라인을 드러낸 자연스러운 포즈로 점퍼, 스냅백 등 F/W 잇아이템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했다.

F/W 화보 촬영장에서 초아의 여성스러운 표정 연기부터 카리스마 있는 눈빛의 반전 매력으로 인해 현장 관계자들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함께 모델로 선정된 태양과의 감각적인 커플 컷을 선보이며 강렬한 스트릿 커플의 모습을 선보였다.

NBA 관계자는 "이번 NBA의 F/W화보를 통해 블랙 앤 화이트를 기반으로 한 시크한 NBA의 F/W 아이템과 태양과 초아만의 강렬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느낌이 잘 어우러진 커플 화보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AOA의 초아는 지난 6월 '심쿵해'로 국내 대표 걸그룹으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한 뒤, 7월 일본에서 발매한 동명의 싱글이 오리콘 TOP 5에 드는 등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는 한류 아이돌로 활동하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