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가 대한민국 대표 한식프랜차이즈 ㈜놀부와 함께 와인 세트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영FBC가 '한식과 와인의 조화'를 대중에게 더욱 널리 알리고자 기획되었으며 여름 보양식으로 최근 '유황오리'의 인기가 높은 점을 감안, 국내 대표 외식 브랜드인 ㈜놀부와 첫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 아영FBC는 다양한 국내 외식 브랜드들과 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아영FBC와 놀부의 공동 프로모션은 ㈜놀부의 대표 브랜드 '놀부 유황오리' 매장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놀부 유황오리의 인기 메뉴인 '놀부 유황오리 진흙구이'에 아영FBC의 인기 레드 와인인 '블랙박스'와 '스택와인'을 각각 30%, 40%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 구성한 세트 2종을 선보인다. '놀부 유황오리 블랙박스와인 세트'와 '놀부 유황오리 스택와인 세트' 가격은 각각 75,000원, 79,000원이며, 놀부 유황오리 목동점과 잠실점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놀부 유황오리 서울 목동점에서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8월 한 달 간 '회식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평일에 예약 방문한 총 12명 이상의 팀 혹은 그룹 대상으로 진행되며, '놀부 유황오리 와인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예약문의 전화는 080-732-0101을 통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으로 선정된 블랙박스 와인은 바닐라, 오크향이 어우러져 긴 여운을 남기는 고급스러운 맛의 와인으로, 유리병 대신 종이팩에 담겨 있어 독특한 외관으로 눈길을 끈다. 동급 병 와인 대비 40% 가량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와인 평가 매거진에서 40여 개의 골드메달을 수상하기도 했다. 스택와인은 잔이나 오프너 없이 야외에서나 레스토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기 좋아 특히 아웃도어 족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와인이다. 독특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맛으로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아영FBC 브랜드 담당자는 "와인과 한식의 조화라는 주제로 소비자들에게 직접 다가가기 위해 국내 대표 한식브랜드 ㈜놀부와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요즘과 같은 무더위에는 원기 회복을 돕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 '유황오리'에 요리의 풍미를 높이고 피로 회복을 돕는 레드 와인을 곁들이면 더 없이 좋은 조화를 이뤄내므로, 사랑하는 가족 혹은 직장동료들과 함께 즐기시며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