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대표이사 김상헌)의 i(interest)SNS 폴라가 대한축구협회와 함께 동아시안컵 개최에 맞춰 축구팬들이 보다 더 풍성하게 축구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와 대한축구협회는 지난 6월, 축구 관련 콘텐츠가 온라인 상에서 보다 폭넓게 확산되는 것을 도와 한국 축구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네이버는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한 노력의 연장선상에서 국내 축구팬들에게 8월 1일 개막하는 동아시안컵을 널리 알리고, 응원 열기를 북돋고자 iSNS 폴라를 통해 대한축구협회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폴라는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3일간 '동아시안컵 손글씨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길 원하는 사람은 동아시안컵에 출전한 우리나라 대표팀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나만의 손글씨로 적어 폴라에 포스팅하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들에게는 동아시안컵 남녀 국가대표 싸인 유니폼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동아시안컵 남자 국가대표 한일전이 열리는 8월 5일에는 대한축구협회 폴라 공식 계정을 통해 한일전 예상스코어를 댓글로 맞추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대한축구협회 폴라 공식 계정을 미리 팔로우하면 이벤트 내용에 대한 게시물과 함께 동아시안컵에 출전하는 우리나라 국가대표 선수단의 재밌는 소개글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폴라는 대한축구협회와 함께하는 이벤트 외에도 평범한 일상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일상의 재발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8월에는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모딜리아전' 방문 인증샷 이벤트(7/30~8/12), 'GD 피스마이너스원전' GD 사인 메이킹북 증정 이벤트(8/5~8/23)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