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래마을 르지우, '오 나의 귀신님' 배우 시청률 공약 실천에 관심 'UP'

by

정호균 셰프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르지우'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르지우 공식 페이스북에 '오 나의 귀신님'과 관련된 다양한 볼거리가 있기 때문이다. 정호균 셰프의 다양한 활동모습도 볼 수 있다.

최근에는 오 나의 귀신님 시청률 공약이 이뤄졌다는 포스팅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 나의 귀신님의 주인공 박보영, 조정석이 제작발표회에서 시청률 3%가 넘으면 팬들을 위해 직접 음식을 만들어 대접하겠다는 공약을 했었는데, 실제로 '르지우'에서 공약을 실천했다.

르지우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오 나의 귀신님 3% 공약 실천 중이라는 내용으로 초청을 받은 사람들이 입장하는 모습과 훈훈한 단체샷 사진이 올려져 있다. 조정석과 박보영이 정호균 셰프의 도움을 받으며 직접 슈렉파스타와 루꼴라피자를 만들어 제공했고, 큰 호응을 얻었다.

르지우 측은 이러한 영향으로 슈렉파스타와 루꼴라피자가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 나의 귀신님에 나온 달팽이파스타를 찾는 고객들도 많다고 덧붙였다. 슈렉파스타와 달팽이파스타는 정호균 셰프가 독창적으로 개발한 요리로 르지우에 방문하면 언제든지 맛볼 수 있다.

슈렉파스타는 시금치를 넣어 만든 파스타면을 사용하고, 아보카도 소스와 하얀 우유거품이 올라가 환상적인 비주얼과 식감을 준다는 게 특징이다. 달팽이파스타는 짧은 길이의 카세레치 면을 사용해 프랑스산 달팽이의 쫄깃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했고, 크림소스를 첨가해 부드럽게 즐길 수 있게 했다.

루꼴라피자는 큼지막하게 올라간 모짜렐라 치즈와 신선한 루꼴라의 황금 조합이 돋보이는 메뉴로, 담백하면서도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여성들이 특히 좋아한다.

정허균 셰프는 "매장을 방문하면 드라마 속에서 보던 요리를 맛있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르지우'만의 특별한 요리를 통해 입안에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