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아레나(대표 박진환)는 (주)쇼베(대표 정민채)가 개발한 신작 미스터리 시네마게임<도시를품다 for Kakao(이하 도시를품다)>의 두 번째 스토리를 23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시네마게임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도시를품다>에서는 지난 7일 출시 후 구글플레이 인기무료게임 1위에 등극한 바 있으며, 현재 다운로드 60만 건을 돌파하였다. 이에 <도시를품다>에서는 1부 스토리에 이어 출시 약 2주만에 '2부 밤섬'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1부 의문의 시작'이 갑자기 실종된 형인 풀문의 행방을 쫓는 이야기였다면, 2부에서는 찰스가 본격적으로 등장하여 주인공인 지오와 함께 풀문의 석연찮은 죽음을 파헤치기 위해 증거를 모으러 서울의 곳곳을 누비는 내용으로 미스터리가 본격적으로 전개된다.
또한, <도시를품다>만의 매력인 스타들의 카메오 출연도 계속 이어진다. 1부에서 부검의로 배우 정경호가, 류준열은 대학교 닭살 커플로 카메오 출연을 했다면, 2부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박상민이 등장할 예정이다.
<도시를품다>에서는 '2부 밤섬'을 업데이트함에 따라 1부 스토리의 경우 하루 2번 주어진 열쇠를 해제하여 유저는 마음껏 1부 스토리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이달 말 업데이트를 목표로 이용자 간 경쟁이 가능한 랭킹모드인 '격투왕'도 개발 중이다.
현재 <도시를품다>에서는 2부 스토리 론칭에 따라 '밤섬에서의 7일' 이벤트도 실시한다. 23일부터 일주일간 매일 접속하면, 특별한 아이템 및 캐릭터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공명, 이주승, 정은채, 서강준, 정은우, 나라, 경수진이 출연하는 <도시를품다>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takeurban.syobe.com)와 카페(http://cafe.naver.com/dopo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