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구자욱 채수빈 열애설, 구자욱 이상형 "외모보다 느낌이 중요해"

by

채수빈 구자욱 열애설

배우 채수빈과 프로야구 삼성라이온스의 내야수 구자욱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구자욱의 이상형 발언이 화제다.

구자욱은 최근 KBSNSPORTS '강성철의 야구라'와의 인터뷰에서 "좋아하는 걸그룹이 있느냐"는 질문에 "티브이를 잘 안 봐서 걸그룹은 잘 모른다"고 답했다.

이어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이상형은 없다. 나는 느낌을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얼굴이 예쁘다고 해서 중요한 건 아니라고 생각 한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아나운서는 "외모를 안 보면 여자를 볼 때 어디부터 보느냐"고 물었고, 그는 "외모가 조금은 중요하겠지만 그래도 느낌이 더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20일 한 매체는 채수빈과 구자욱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연예인 커플 사진'이 채수빈과 구자욱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사진은 20일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빠르게 퍼지고 있는 사진으로 게시자는 '연예인 커플이다'라고 언급했다. 하지만 사진 화질이 떨어져 얼굴을 정확히 알아보기 힘들어 여러가지 추측이 난무한 상황.

채수빈의 소속사 토인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열애설을 확인했다. 현재 확인 중이다. 확인 되는 대로 입장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야구 삼성라이온스의 내야수 구자욱은 대구고를 졸업해 지난 2012년 2라운드 12순위로 삼성에 입단, 2군에서 뛰다 그 해 시즌 뒤 상무에 입대했다. 이어 지난해 퓨처스 남부리그 타격왕을 차지하며 잠재력을 보여준 구자욱은 올 시즌을 앞두고 팀에 복귀했다.

지난 6일 발표된 KBO리그 올스타전 베스트 12 명단에서도 드림 올스타 1루수 부문 1위에 오르며 위력을 과시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