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채수빈 열애설 부인, "구자욱과 친한 사이일 뿐…연인 사이 아냐"(전문포함)

by

구자욱-채수빈 열애설

배우 채수빈과 삼성라이온즈 구자욱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채수빈 측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채수빈의 소속사 토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1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채수빈과 구자욱은 친한 사이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라면서 "기사에 나오게 된 사진은, 다른 지인들과 함께 있다가 지방으로 내려가는 구자욱 선수를 배웅하는 사진이었다"라고 해명했다.

한편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채수빈과 구자욱이 손을 잡고 길거리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확산되며 두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스포츠조선닷컴>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토인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기자분들의 문의가 많아, 보도자료로 대신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우선, 자세하게 알아보느라 예상한 시간보다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소속사에서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친한 사이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라고 합니다. 기사에 나오게 된 사진은, 다른 지인들과 함께 있다가 지방으로 내려가는 구자욱 선수를 배웅하는 사진이었습니다. 사진만 보면 충분히 오해를 살 수 있다고 저희도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장소에서 편하게 다닐 만큼 부담 없는 관계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에는 안 찍혔지만 다른 지인들도 근처에 있었다고 합니다.

뜻밖의 사진으로 이런 소식을 알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앞으로 연기 활동에 집중하면서 좋은 모습 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