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첫인상 "촬영장서 예쁜 고양이 같았다"

by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배우 서인국이 장나라의 첫인상을 공개했다.

16일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2 새 월화극 '너를 기억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서인국은 장나라의 첫인상에 대해 "세대 차이는 전혀 못느꼈다"고 언급했다. 그는 "드라마 촬영할 때 내가 이현 입장에서 관찰할 때 장나라는 예쁜 고양이 같았다. 항상 어디에 올라가거나 구석진 곳을 좋아한다. 싱크대 위에 올라가서 앉아있고 냉장고와 싱크대 사이 구석에 가서 앉아있고 그런 걸 보면 독특하면서 재밌는 사람이구나 싶었다"고 밝혔다.

그러자 장나라는 "내가 어릴 때부터 허리가 안 좋아서 똑바로 서있거나 의자에 발을 내리고 오래 있으면 허리가 그렇게 아프다"고 해명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너를 기억해'는 위험해서 더 매력적인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과 그를 관찰해온 경찰대 출신 열혈 엘리트 수사관 차지안(장나라)이 펼쳐나갈 달콤 살벌 로맨틱 수사극이다. 서인국 장나라 최원영 이천희 박보검 등이 출연하며 '후아유-학교 2015' 후속으로 22일 오후 10시 첫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