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전략 SNG '리벤져스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카카오 사전예약에서 1일부터 출시 전까지 실시한다.
'리벤져스'는 현대 전투를 배경으로 다양한 유닛을 활용해 약탈과 방어로 자신의 기지를 성장시키는 차세대 전략 SNG이다. 이 게임은 전략 게임 고유의 콘텐츠에 영웅 육성, 전략무기, 각종 성장 시스템을 더해 한층 진보된 게임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건설이나 훈련 종료 시간이 10분 이하면 무료로 즉시 완료할 수 있어, 기존 유사 장르 게임과 비교해 초고속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포로 시스템, 해상 전투 등 전략 SNG의 재미를 총망라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넷마블은 '리벤져스'를 6월 중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며,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특별 페이지(promotion.netmarble.net/event/wewar/nm/296)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 1000개(1만 원 상당)와 자원 획득량이 늘어나는 신비한 능력의 조각상 아이템을 100% 지급받고, 추후 진행될 사전 테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카카오 사전예약에서 신청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가능하다.
이와 함께 '리벤져스' 공식 카페(cafe.naver.com/revengerskakao)에 가입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개인 SNS에서 '리벤져스'를 알리면 추첨을 통해 CGV 골드클래스 영화예매권(5명), 스타벅스 하트파이(100명) 등을 제공한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리벤져스'는 '레이븐', '크로노블레이드', '이데아' 등으로 모바일게임 시장을 선도하는 넷마블이 처음 선보이는 차세대 전략 SNG 장르"라며 "'클래시오브클랜'이 우위를 점하고 있는 전략 게임 시장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둘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