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때이른 더위에 비타민 충전을 위한 주서기 열풍

by

때이른 더위에 무기력과 피로감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이럴때 일수록 비타민을 다량 섭취하여 면역력을 키우는 것이 좋다!

관련 업계에서는 봄철 건강관리를 위해 가정에서 간편하게 주스를 만들 수 있는 주서기를 다양한 가격대별로 선보이고 있다.

▶ 손으로 직접, 싱싱한 과즙 그대로! '옥소 굿그립 주서기 (3만원 대)'

일반적인 방법으로 과일을 섭취할 때 보다 즙을 내어 과일을 섭취할 때 체내 흡수율이 60~70% 높아져 춘곤증 예방에 더 효과적이다. 과일의 크기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크고 작은 두 가지 종류의 양면 드릴이 포함되어 있는 옥소 굿그립의 '주서기'는 집에서도 갓 짜낸 신선한 과일 맛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옥소 굿그립 특유의 그립감으로 주스를 짜는 것이 편리하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과즙 통에는 눈금 표시가 돼 있어 레시피에 따라 양을 맞춰야 할 때도 편리하다. 주서기 전체가 분리되어 세척이 편리하고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보다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요거트, 우유와 함께 신선한 과일 스무디를! ' 브라운 멀티퀵 5 (8만원 대)'

브라운(BRAUN)은 간편하게 주스를 만들 수 있는 스마트 핸드 블렌더 '멀티퀵 5(Multi quick 5)' 버전 'MR550Buffet'를 선보였다. 비커에 다양한 과일과 함께 우유, 요거트, 얼음 등을 넣고 레시피에 맞춰 원하는 주스 질감을 만들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멀티퀵 5는 15단계로 속도 조절이 가능하여 즙, 혹은 재료의 질감이 느껴지는 정도를 선택해 음용할 수 있다. 또한 최적화된 칼날의 각도와 벨 모양의 샤프트(Shaft)가 최상의 블렌딩을 가능하게 한다. 튐 방지 기능(Anti-splash)으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흡착 방지 기능(Anti-suction)이 보다 편안한 블렌딩을 돕는다.



▶ 성능부터 디자인까지 프리미엄 쥬서기 '브레빌 BJE820 (80만원 대)'

브레빌 쥬서기 중 BJE820은 성능부터 디자인까지 모두 최고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BJE410, BJE520에 이은 세 번째 라인업이다. BJE820은 프리미엄 다이캐스트 스테일리스 스틸 바디로 구성, 강한 내구성과 손쉬운 사용 및 세척으로 주부뿐 아니라 주서를 처음 사용하는 젊은 남성들에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브레빌의 특허 받은 추출 시스템으로 주스 추출 시 열 발생을 1.5℃ 이하로 낮춰 비타민 및 효소 등의 과일 본연의 영양소를 최대 71%까지 보존하며, 최대 13,000rpm의 속도로 사과 5개를 15초안에 착즙이 가능하며, 4만개의 이탈리안 마이크로 메쉬필터를 사용해 목 넘김이 좋은 맑은 주스 제공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