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응답하라 1988' 캐스팅으로 '대세스타'임이 또 한번 입증된 걸스데이 혜리가 팬과 함께 화보촬영을 진행해 화제다.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대표 이창훈)이 프리미엄 캐릭터 방향제 폴라패밀리 CF 런칭 기념 캠페인의 일환으로 혜리와 화보촬영 이벤트를 진행한 것. '혜리와 함께하는 화보촬영 이벤트'는 폴라패밀리 CF 시청 후 신청하는 이벤트로, 1등 5팀(팀당 2명)에게 직접 혜리와 화보를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인기 스타인 혜리와 함께 화보촬영을 할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에 혜리의 팬들뿐만 아니라 아이를 둔 주부층에게까지 큰 관심을 받아, 지난 4월 중순부터 약 3주간에 걸쳐 진행된 이벤트에 1,400여명 이상의 지원자가 몰리기도 했다.
지난 20일 성수동의 촬영장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은 당첨된 5팀, 총 10명의 당첨자와 폴라패밀리의 모델 혜리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혜리와 당첨자들은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화보촬영을 마쳤다는 후문. 특히 혜리는 털털하고 친절한 모습으로 화보촬영에 임한 당첨자들과 현장 스태프로부터 함께 찬사를 받았다.
촬영을 마친 혜리는 "이번 폴라패밀리 이벤트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에 대해서 감사하다"며 "팬과 폴라패밀리 브랜드의 고객들과 함께 화보촬영을 해 저에게도 색다른 경험이었다"고 촬영 소감을 마쳤다.
불스원 마케팅본부 유정연 전무는 "혜리를 모델로 한 폴라패밀리 방향제의 새로운 광고 런칭 이후 제품에 대한 관심과 반응이 아주 뜨겁다"며 "앞으로도 불스원은 소비자와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으로 고객을 만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