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네이션 스파인 곤지암리조트 스파라스파(Spa la Spa)가 6월 1일부터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찾아주는 '스파&힐링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스파&힐링 프로그램'은 스트레스관리, 운동요법, 영양요법을 통해 심신의 밸런스를 맞추는 프로그램이다. 3시간 또는 6시간동안 스파라스파의 대표 스파 프로그램과 균형잡힌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스파푸드까지 즐길 수 있다.
대표 스파 프로그램으로는 수중 지압 마사지 및 스트레칭을 통해 온몸의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아쿠아라나(Aquarana), 따뜻한 현무암을 이용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스톤 테라피(Stone Therapy),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침대에 누워 시청각 효과로 심신의 안정을 찾는 컬러&라이트(Color&Light) 등이 진행된다. 6시간 프로그램에서는 신체상태와 생활패턴을 진단하는 GPA, 다양한 운동 기구를 이용한 밸런스 트레이닝 등을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스파푸드는 스파라스파의 전문 셰프가 균형잡힌 식단을 선보인다. 3시간 프로그램에는 속을 따뜻하게 해주며 든든한 포만감을 주는 일본식 두부 튀김 요리인 '아게다시 도후'를, 런치 또는 디너 코스가 제공되는 6시간 프로그램에는 도미 구이를 비롯해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즐기는 로메인 자몽 토마토 밀푀유 등 5코스의 건강 식단을 즐길 수 있다.
'스파&힐링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3시간 프로그램은 13만 2000원, 6시간 프로그램은 19만 8000원(vat포함)이다. 스파라스파 운영시간은 오전 9~오후 9시. (031-8026-5605 / www.konjiamresort.co.kr)김형우 여행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