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의 신제품 '규리앤프랜즈 큐플레이(Q-PLAY)'가 출시 한달 만에 초판 완판을 기록했다.
'규리앤프렌즈 큐플레이(Q-PLAY)'는 3D 캐릭터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통합발달 영어놀이 '규리앤프렌즈'의 후속작으로, 영유아 시기 아이들이 많이 하는 질문을 규리와 친구들의 일상 속에 녹여 자연스럽게 영어로 발화하도록 유도하는 영어 질문놀이 프로그램이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질문놀이라는 차별화된 콘텐츠가 아이들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를 주는 게 완판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큐플레이는 즐겁게 질문놀이를 반복할 수 있는 '질문놀이책'과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흥미로운 에피소드와 질문을 담은 '질문그림책', 색칠하기·스티커 붙이기·퍼즐 맞추기 등 질문그림책과 연계된 체험 놀이를 할 수 있는 '질문활동책' 등으로 구성돼 있다.
규리앤프렌즈 속 캐릭터들과 함께 일상에서 흔히 겪는 상황 속 질문들을 스토리, 게임, 노래, 율동 등으로 표현함으로써 쉽고 자연스럽게 영어 말문이 트이도록 돕는다. 교재별 오디오 CD 및 DVD와 부모가이드북 등이 함께 구성돼 있어 체계적이고 몰입도 높은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튼튼영어 박영주 마케팅 팀장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흥미있고 유익한 콘텐츠가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본다. 아이들의 감성과 성장발달에 맞춘 양질의 콘텐츠 개발로 아이들이 영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튼튼영어는 초판 완판을 기념하여 큐플레이의 모든 구매고객에게 '한정판 규리 런치 박스'를 증정하는 출시 이벤트를 6월말까지 앵콜로 진행한다. 큐플레이 프로그램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튼튼영어 베이비리그 홈페이지(www.ebabyleagu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