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뮤즈로 활동중인 카라 허영지가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깨끗한 피부와 함께 절정에 오른 미모를 공개했다.
허영지는 12일 "진짜 촉촉한데 유분기가 없어요. 수분잠금 라비다 자물쇠 선크림 완전 강추"라는 본인만의 여름 선케어 팁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허영지는 섹시한 블랙탑 상의와 함께 쇄골미인을 입증했으며 뚜렷한 이목구비와 아름다운 피부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본인이 평소에 애용하는 라비다 선크림도 함께 노출하여 피부미인이 거듭날 수 있는 비법도 팬들에게 공개했다.
라비다 선크림과 함께 올린 이 게시물은 벌써 좋아요 3만 건, 댓글 600건 이상을 기록하며 최근 카라 싱글앨범 '썸머직(Summergic)'이 일본 오리콘 일간 차트에서 1위한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한편, 허영지가 추천한 라비다 선솔루션 데일리 슈퍼 모이스처는 적외선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하이드레이팅 쉴드 콤플렉스 기술을 통해 수분을 채워주는 제품으로 '자물쇠 선크림' 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코리아나에서 국내 최초로 개발한 성분인 UV-IR BLOCK™을 함유하고 있어서 피부 열노화 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준다. UV-IR BLOCK™을 통해 열에 의한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 잡티 및 탄력저하를 예방해준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