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장도연이 "얼굴을 모르는 사람과 키스한 적이 있다"고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다.
8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천생연분 리턴즈' 8회에는 슈퍼주니어 강인, 배우 강지섭,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트랙스 정모, 개그맨 양상국, 빅플로 하이탑, 스피카 양지원, 개그우먼 장도연, 헬로비너스 나라, 크레용팝 소율, 치어리더 박기량 등 4기 출연자들의 활약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MC가 "처음 만난 사람과 얼마 만에 키스를 해봤느냐"고 묻자 장도연은 "얼굴을 모르는 사람과 한 적은 있다"며 폭탄 발언을 해 출연자들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장도연은 남성 출연자들에 대해 "정말 훌륭한 분들이 많다"며 직접적으로 호감을 드러내더니 "방송을 떠나서 이후의 관계까지 생각하고 있다"진정성 있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또 촬영 장소인 제주도에서 좋은 사람과 추억을 만들고 싶다고 말하며 "출연자 중 한 명과 결혼까지 각오하고 나왔다"는 진지한 멘트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하면 장도연은 개그우먼다운 화려한 입담으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사로잡는다.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화제가 되었던 AOA의 지민 성대모사와 '여성 화장품 광고 모사'로 출연자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기도 한다.
특히 장도연은 1차 커플 결정전인 방석 프러포즈에서 남성 출연자의 이름으로 재치있는 삼행시를 연속으로 지어내며 넘볼 수 없는 센스를 발휘하기도 했다.
한편 '천생연분 리턴즈'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4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