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가 오는 4월 29일부터 만화 '기생수'를 원작으로 한 영화 <기생수 파트1> VOD를 서비스하며 유료 VOD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5월 6일까지 진행한다.
<기생수>는 1990년 일본 만화잡지 <월간 애프터눈>에 연재된 이와야키 히토시의 만화로, 초기 일반판 10권으로만 1000만 부가 넘게 팔린 베스트셀러이다. 영화 <기생수 파트1>은 원작 만화 <기생수>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오랜 기간 공을 들여 제작해 이야기를 영화에 맞게 효과적으로 펼쳐내어 기존 만화 마니아들의 찬사를 얻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영화 <기생수 파트1>은 어느 날 정체불명의 생명체로부터 오른쪽 팔을 공격당한 신이치(소메타니 쇼타)가 자신을 오른쪽(아베 사다오)이라 부르며 공생을 제안하는 이상한 생물과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기상천외한 일본식 SF 영화다.
케이블TV VOD는 <기생수 파트1>의 유료 VOD 콘텐츠 구매자를 대상으로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6일까지 총 8일간 특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기생수 파트1> 유료 VOD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영화 <기생수 파트2>의 예매권(1인 2매)을 , 40명에게는 <기생수> 만화책 애장판(1권~8권 완결)을 증정하는 것. 당첨자 발표는 5월 11일이다.
케이블TV VOD 관계자는 "본 이벤트를 통해 케이블TV VOD로 영화 <기생수 파트1>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감상하고, 희대의 베스트셀러 <기생수>를 완전 정복할 기회도 갖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영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알찬 VOD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