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수유 전문 브랜드 '유미'(Umee)가 전국 이마트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유미는 기존 오프라인 유통 채널인 전국백화점의 '코지가든', '엘르', '에뜨와' 매장과 '하이베베' 등 주요 로드샵 매장에 이어 이달부터 전국 118개 점포에 신규 입점을 한다. 이마트 내 아가방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유미 PPSU젖병', '젖꼭지' 등이며 이번 입점을 계기로 판매유통 경로 확대와 유아용품 주 구매층인 엄마 소비자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계획이다.
유미 마케팅 담당자는 "유아용품의 알뜰 구매족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들을 더욱 쉽게 만나기 위해 판매 루트를 늘리게 되었다"며 "유미는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경로를 통한 경쟁력 강화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모유 수유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고 전국 각지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미는 입점을 기념해 이마트 아가방 매장에서 트윈젖병 구매 고객 선착순 420명에 한해 수유 시 분유의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시켜주는 '웜커버'를 증정한다.
한편, 유미는 모유수유 원리를 그대로 적용한 길이 3㎝, 폭 4.5㎝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젖꼭지에 원활한 공기 순환으로 배앓이 방지에 효과적인 '4-Point 공기순환 에어벤트', 여기에 모유와 유사한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37℃ '웜커버' 기능으로 최적의 수유 환경을 돕는다. 유미젖병은 오프라인 유통채널 외에도 세피앙몰, 롯데닷컴, AK몰, 11번가, 지마켓 등 주요 온라인쇼핑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