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조건2' 김희정
배우 김희정이 '인간의 조건2'에 출연해 할리우드 스타 메간 폭스 뺨치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멤버들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끈다.
11일 김희정은 자신의 SNS에 "KBS2 인간의조건2! 드디어 방송되네 ~~ #본방사수 #인간의조건2 #kbs2 보실꺼죠? #완전부끄럼 언니들 동생들 우리 언제만나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김희정을 비롯해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한 여성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다정하게 모여 앉은 멤버들은 손으로 브이와 하트를 그리며 해맑은 미소를 띠고 있다.
이날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인간의 조건2'에서는 새로운 미션 '이성'을 시작하는 윤상현, 은지원, 봉태규, 허태희, 현우, 김재영의 모습과 함께 게스트로 박미선, 레이나, 박은지, 김희정, 이혜정, 박은영 등이 출연했다.
특히 이날 김희정은 매끈한 각선미와 탄탄한 몸매로 남성 멤버들은 물론 여성 멤버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그는 운동을 하며 몸매 관리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여 남다른 몸매의 비결을 공개했다. 맨손 체조로 몸을 파워풀하게 움직이는가 하면 고난이도 레그 레이즈드까지 척척 해내 시선을 모았다.
한편 아역배우 출신 김희정은 지난 2000년 KBS2 드라마 '꼭지'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최근 SNS에 공개됐던 명품 몸매로 화제를 모으며 다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김희정은 드라마 '왕의 얼굴'에서 세자빈 유씨 역으로 등장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였으며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후아유-학교 2015'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인간의조건2' 김희정 '인간의조건2' 김희정 '인간의조건2' 김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