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초인시대' 유병재, 이이경에 "눈 왜그렇게 떠"…이태임 예원 패러디 '폭소'

by

'초인시대' 배우 유병재, 김창환, 이이경이 배우 이태임과 예원의 욕설 논란을 패러디해 재미를 안겼다.

6일 tvN 드라마 '초인시대' 공식 페이스북에는 유병재, 김창환, 이이경 세 사람의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컷과 함께 세 사람의 대화 형식으로 꾸며진 짤막한 글이 게재됐다.

이이경이 유병재를 향해 '너 눈 왜 그렇게 떠'라고 말하자, 유병재가 '너 나 마음에 안 들지'라고 응수한다. 또 이들 중간에 있는 김창환이 '왜 그래 그러지마'라며 이들을 막아서는 내용이다. 물론 이는 실제 3인의 대화 내용을 옮겨 놓은 게 아닌 현장 스틸컷을 놓고, '초인시대' 관계자가 웃음을 위해 작성한 글인 것.

이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띠 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중 욕설을 주고 받아 논란이 일었던 이태임과 예원의 대화를 패러디한 것. 앞서 이태임은 제주도에서 이재훈, 예원과 촬영을 하던 중 예원에게 욕설을 했고, 이후 해당 원본영상이 웹상에 공개돼 논란이 일자 예원 측이 사과글을 게재하며 논란이 된 바 있다.

이 같은 패러디는 KBS 2TV '개그콘서트', tvN 'SNL코리아', '코미디 빅리그' 등은 물론 온라인과 SNS 등을 통해 각종 패러디로 생산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초인시대'는 어느날 우연한 기회로 초능력을 갖게 된 20대 취준생들의 모험 성장기. 성인 남성이 25세까지 첫 경험을 하지 못하면 초능력이 부여되고, 첫 경험을 하는 순간 능력이 없어진다는 독특한 설정이 눈길을 끈다. 오는 10일 오후 11시 30분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