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꽃' 고우리
배우 고우리가 '전설의 클럽녀'로 완벽 변식한 '위아래 댄스' 직캠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 속 고우리의 '위아래' 댄스 직캠 영상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극중 '서유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고우리가 'EXID'의 '위아래 댄스'를 완벽하게 재현해 배우들을 비롯한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이날 촬영된 '위아래'를 선보이기 위해 고우리는 바쁜 스케줄 속에도 연습을 아끼지 않았고, 물벼락까지 감수하는 등 열정을 보이며 극중 '전설의 클럽녀'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에 iMBC 관계자는 "이번 영상스케치는 '여왕의 꽃'의 현장을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에게 남다른 현장감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특별히 고화질 직캠 형식으로 제작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9일 방송된 '여왕의 꽃'에서는 친구들과 클럽을 찾은 재준(윤박)이 '전설의 클럽 퀸'이라 불린 여자의 현란한 댄스를 구경하게 되었고, 그 여자가 자신과 맞선을 보았던 유라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충격에 빠졌다. 앞으로 어떤 모습과 심경변화를 보이며 '여왕의 꽃'의 이야기를 끌고 나갈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