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홀로 연애중' 서강준, 누나들 '심쿵' 유발자 등극...한혜진 표정 보니 '헉'

by

'나홀로 연애중' 서강준이 누나들의 마음을 제대로 흔들었다.

지난 28일 방송된 JTBC '나홀로 연애중'에서는 서강준과 함께하는 1인용 가상현실 로맨스가 펼쳐졌다.

이날 서강준은 옆집에 새로 이사 온 훈남으로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서강준의 카메라를 감싸고 키스하는 다가오는 모습은 심장을 멎게 할 정도로 여심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했다.

앞서 가상 주인공은 벤치에서 서강준과 첫 키스를 나누었다. 그러나 다음날 서강준은 전날과 변함없이 주인공을 선배로만 대했다. 이후 서강준은 사귀자는 말도 없이 주인공에게 두 번째 키스를 시도했다. 이때 출연진에게는 어떻게 행동할 것이냐는 질문이 주어졌다.

보기에는 1번 멈춘 후 어떤 사이인지 묻는다, 2번 키스 후 어떤 사이인지 묻는다, 3번 사귈 때까지 허락하지 않는다, 4번 스킨십을 받아들인다 등이 제시 됐다.

이 가운데 서강준이 가장 높은 50점을 준 것은 한혜진이 택한 2번답이었다. 그는 "저 선배 진심으로 좋아해요. 나이 차이 신경 안 쓴다. 선배가 싫다고 해도 어디 안 간다. 저 선배만 바라볼 자신 있는데, 저랑 만나줄래요?"라고 말해 출연진을 설레게 했다.

한편 실제 연애를 하는 듯 여성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마성의 매력을 발산하는 서강준과의 달콤한 데이트는 4월 4일 밤 11시 JTBC '나홀로 연애중'에서 계속된다. <스포츠조선닷컴>

나홀로 연애중 서강준 나홀로 연애중 서강준 나홀로 연애중 서강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