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창원 상남 큐비 모델하우스 오픈 이후… 성황

by

지난 24일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102-2번지에 위치한 상남 큐비 메종드테라스 모델하우스에 대규모 인파가 몰려들어 화제다.

지방 도시의 모델하우스 오픈에 인근 도시민들까지 합세하여, 구름 인파를 이루는 광경은 근처 부동산 종사자 들도 이례적인 일이라고 앞다투어 말했다.

총 296세대 모집에 23일 기준, 이미 홈페이지 상담자 400명, 전화 상담자 2천명 이상이 몰려, 조기마감이 예상된다는 소식들이 전해진데다, 최근 기준금리가 1%대까지 떨어져, 창원을 포함한, 인근 지역 투자자들의 발걸음이 움직인 것으로 보인다.

상남 큐비 메종드테라스는 창원에서도 핵심 지역인 성산구 상남동 77-2, 77-3번지에 들어서, 요약하기 힘들 정도로 다양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등 생활 편의시설은 물론, 창원 시청, 경남도청 등 도심 인프라도 풍부하다. 여기 용지공원, 창원 광장과 같은 그린 라이프를 갖추고 있으며, 창원뿐만 아니라, 부산, 김해 등 경상도 지역을 잇는 광역 교통 핵심 지역이다.

그러나 상남 큐비 메종드테라스의 구름인파는 단순히 입지 조건 때문이 아니라, 창원 최초 전 세대 테라스가 있는 이층 구조이며, 296세대 밖에 없다는 프리미엄이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고, 투자 전문가들은 말한다. 작년부터 몰아친 테라스 열풍으로 사업지의 성격(상가, 아파트, 오피스텔 등)과 상관없이, 테라스가 있는 물건들의 경우, 건설사들에게는 '분양 불패', 투자자들에게는 '투자 불패' 라는, 현재 진행형 '불패 신화' 에 대한 기대감이 컸던 것으로, 전문가들은 분석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메종드테라스 관계자는 지난 24일 접속 폭주로 인해 홈페이지가 마비돼 재정비를 해야 했고, 전화 및 현장 상담사 수를 크게 증원시키기로 했다며, 행복한 비명을 질렀다.

상남 큐비 메종드테라스는 테라스에 이층형 구조를 더해, 공간활용률이 95%에 달하며, 도심 한 복판에 위치하지만, 496대의 넉넉한 주차 공간을 가진다. 맘스카페, 놀이방, 휘트니스, 코인세탁기, 포켓정원 등 다양한 프리미엄 커뮤니티는 물론, 최근 각광받는 LED 조명, 첨단 보안 시스템 등은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다.

여기에 생활과 사무실을 겸하는 비즈니스맨들을 위해, 1층에 손님을 맞을 수 있는 호텔식 로비가 들어서고, 고품격 게스트룸도 갖추고 있다. 비즈니스를 위한 장거리 고객 투숙 시 편리함을 더하기 위해 공용 코인세탁기가 비치되고, 3층으로 구성된 스트리트몰 스타일의 원스톱 쇼핑 아케이드에서 편안한 쇼핑과 식사도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웰빙, 힐링 시대에 맞춰, 부동산도 천편 일률적인 공간 기획에서 벗어나, 자연과 가까우면서도, 최첨단 시설은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 형태의 건물들이 갈수록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한다. 이에 따라, 상남 큐비 메종드테라스의 성공적인 모델하우스 오픈은 예고된 결과였다고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치열한 청약 경쟁이 예상되는 상남 큐비 메종드테라스는 오는 26~28일이 청약 신청 기간이며, 당첨자는 30일 발표한다. 분양 문의 전화는 055-286-0011 이며,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메종드테라스.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