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커피브랜드 맥널티, 야외에서 즐기는 핸드드립 커피로 인기

by

봄이 시작되면서 야외활동을 위한 용품과 식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아웃도어 용품의 트렌드는 아웃도어의 감성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기발한 용품들이다. 특히, 일상이나 야외활동에서도 절대 빠질 수 없는 원두커피가 최근 아웃도어 트렌드에 맞춰 진화해,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원두커피 대표 브랜드 한국맥널티의 '싱글 오리진 핸드드립 원두커피'는 커피 기구가 필요 없고, 따뜻한 물과 컵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원두커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허 받은 필터를 사용한 산지별 100% 아라비카 원두커피 6종 제품으로 각 나라별 커피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커피 마니아층이 두터워지면서 자신의 입맛에 맞는 커피를 찾는 소비자들도 증가해 인기가 높다.

커피원두는 산지마다 각기 다른 맛의 차이를 보이는데, 화사하고 향긋한 신맛의 커피는 케냐AA와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를, 원두커피를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쓴맛과 단맛이 조화로우며 마일드한 맛이 일품인 브라질 세하도와 콜롬비아 슈프리모를, 스모키한 향을 느끼고 싶다면 과테말라 커피를, 가볍지 않은 묵직한 커피의 맛을 즐기고 싶다면 인도네시아 만델링 커피를 추천한다. 커

한국맥널티 이은정 대표는 "최근 봄이 되어 야외 활동이 늘면서 아웃도어 커피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기구 없이도 간편하게 즐기는 제품으로 캠핑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맥널티 핸드드립 원두커피는 전국 대형마트와 맥널티 쇼핑몰(www.mcnulty.co.kr)을 통하여 만나볼 수 있으며 맥널티 쇼핑몰에서는 봄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