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투코리아, 휴대용 먼지제거기 '포켓센스 프리미엄' 출시

by

생활위생용품 전문업체 엠투코리아가 콤팩트 파운데이션처럼 핸드백에 넣어 다니는 휴대용 먼지제거기 '포켓센스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포켓센스 프리미엄은 여성들이 핸드백 속에 넣어 다니면서 옷에 붙은 머리카락이나 먼지 등 이물질들을 수시로 제거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반도체 클린룸 시설에서 사용하는 점착력이 강한 겔(gel)로 만들어 각종 생활먼지뿐만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제거해 준다.

제품 겉면에는 인조가죽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손을 넣었다 뺐다 할 때마다 포켓부분이 늘어나는 것도 방지했다. 폭신한 그립감으로 포켓부분에 손을 넣고 빼기도 수월하다. 점착면과 맞닿는 이형패드는 시트접착 방식이 아닌 겉면과 일체화시키는 압력방식으로 제작해 내구성을 높였다.

재사용이 어려운 다른 제품들과 달리 약 300회 이상의 재사용 테스트를 거쳐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음을 입증했다. 사용 후 더러워진 점착면은 물비누나 주방세제를 사용해 흐르는 물에 씻어낸 뒤 말려서 쓰면 된다. 기존 제품보다 가로세로를 약 1㎝씩 크게 만들어 트렌치코트처럼 면적이 넒은 옷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포켓센스 프리미엄은 화이트, 네이비, 다크브라운, 바이올렛, 인디핑크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6000원이다(문의 02-780-2228).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