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하선, 장동민과 악연? "열애설 이어 눈물 참는데 쇼한다고"

by

'라디오스타' 박하선, 장동민과 악연? "열애설 이어 눈물 참는데 쇼한다고"

배우 박하선이 장동민과의 악연(?)을 공개했다.

18일 밤 방송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서 활약한 배우 김지영, 강예원, 박하선, 개그우먼 안영미가 출연했다.

박하선은 과거 장동민의 '라디오스타'에서의 발언으로 교제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대해 박하선은 "사실 '라디오스타' 때문에 좀 데인 게 있다"며 장동민과의 교제설에 대해서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박하선은 "일면식도 없는 분인데 여배우랑 만났었다는 얘기 중에 제 이름이 수면 위에 올랐다"며 장동민과의 교제설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해명했다.

또 안영미가 "가족에게 쓴 편지를 읽는 부분에서 박하선 씨가 눈물을 참는데 연기처럼 보여서 반대편에서 정말 웃겼다"고 말하자 박하선은 "그런 댓글 많이 봤다. 게다가 장동민 씨가 타 방송에서 '쇼한다'고 말하더라"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는 김지영 강예원 박하선 안영미가 '니들이 군대 맛을 알아' 특집을 통해 여배우들의 숨겨진 진솔한 모습을 드러냈다. <스포츠조선닷컴>

'라디오스타' 박하선 '라디오스타' 박하선 '라디오스타' 박하선 '라디오스타' 박하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