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FC안양 팬즈데이 성료, 팬들과 거리 홍보도 펼쳐

by

'FC안양 팬즈데이'가 성황을 이뤘다.

K리그 챌린지(2부 리그) FC안양은 15일 오후 2시 롯데백화점 평촌점 문화홀에서 이필운 구단주, 이우형 감독 이하 선수단 전원과 팬들이 가득찬 가운데 '2015년 FC안양 팬즈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홈 개막전을 앞두고 모인 만큼 팬들의 열기로 가득했다. 2015년 유니폼 공개, 이우형 감독과 주장 김태봉의 출사표 낭독, 신인 선수들의 장기자랑 등 다양한 순서가 진행될 때마다 팬들의 뜨거운 함성이 울려펴졌다.

2부 행사에선 팬들과 함께하는 거리 홍보가 열렸다. 보라색 포인트 정장을 입은 선수들이 범계역 인근을 지나는 시민들에게 21일 홈 개막전 홍보물을 나눠주고, 팬들과 사진을 찍으며 적극적인 팬 서비스를 펼쳤다.

김태봉은 "동계 전지훈련 동안 팬들을 만나고 싶었는데 또 하나의 추억이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다. 팬즈데이가 끝나고 숙소에 도착했을 때 팬들과 만났던 모습들이 아른거린다"고 밝혔다.

한편, FC안양은 21일 오후 2시 안양종합운동장에서 홈 개막전을 치른다. 이날 경기에선 쌍용자동차 '티볼리' 1대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하이트 진로에서 제공하는 맥주 교환권을, 경기 시작 30분 전까지 입장하는 관객 5000명에게는 도넛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진회기자 manu3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