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유통 브랜드 어라운지가 봄을 맞아 실속 있는 커피 구매를 계획 중인 소비자를 위해 '신한카드 청구 할인'과 '카카오톡 전용 무적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청구 할인' 이벤트는 어라운지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31일 까지 신한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라운지의 카드 할인은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서비스로 추후 카드사 제휴 및 혜택을 늘려갈 예정이다.
'카카오톡 전용 무적 쿠폰' 이벤트는 카카오톡 친구의 고객 호응도가 높아져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 됐다. 3월 한 달 간 모든 어라운지 카카오톡 친구를 대상으로 어라운지 할인 쿠폰 3종을 증정하며 최대 30%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어라운지 갓 볶은 커피 50%할인 쿠폰과 2000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어라운지 마케팅 담당자는 "어라운지 론칭 이후 카드사와 첫 제휴 이벤트를 선보이는 만큼 좋은 혜택 제공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들과 적극적인 제휴를 통해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모든 분들이 만족할만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어라운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aroun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