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삼둥이 어묵 '재래시장 습격' 아빠와 순식간에 16개 해치워…순대국도 폭풍 흡입

by

삼둥이 어묵

'국민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어묵 먹방을 선보였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과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는 시장 구경에 나섰다.

이날 삼둥이는 시장으로 가는 차 안에서부터 어묵을 먹을 생각에 한껏 들뜬 모습을 보였다.

아빠 손을 꼭 잡고 시장구경에 나선 삼둥이는 연신 "이게 뭐야?"라며 호기심을 보였다. 특히 삼둥이는 묵을 보고 비누라고 하고, 닭 다리를 보고 말이라고 하는 등 엉뚱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시장 구경 중 드디어 어묵을 먹게 된 삼둥이는 앙증맞은 손에 어묵 꼬치를 꼭 쥐고 폭풍 흡입하기 시작했다. 여기에 아빠 송일국까지 가세해 순식간에 어묵 16개를 해치웠다.

어묵을 먹은 후 또다시 시장 구경에 나선 삼둥이는 돼지머리를 보고 각양각색의 반응을 보였다.

대한이는 "눈이 안 보여"라며 무서워했고, 민국이는 "돼지가 코~ 잔다"라며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만세는 돼지코를 거침없이 만지며 '자유로운 영혼'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송일국과 삼둥이는 어묵 먹방 이후에도 순대와 순댓국밥을 폭풍 흡입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삼둥이 어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