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정석원 집공개
가수 백지영-배우 정석원 부부가 이사한 새 집을 최초로 공개했다.
백지영 정석원 부부는 26일 여성 매거진 '우먼센스'를 통해 결혼 후 두 번째로 이사한 집을 소개했다.
공개된 이들 부부 집의 인테리어는 스타일리시한 젊은 부부답게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공간 활용이 돋보인다. 특히 부부의 아이디어가 모든 공간마다 반영된 서로를 배려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백지영은 남편 정석원이 연기연습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방음시설을 갖춘 서재와 편히 쉴 수 있는 소파를 선물했다. 정석원은 백지영을 위해 동선이 편리한 'ㄷ자'형 주방과 스케줄 후 편히 쉴 수 있는 백지영만을 위한 미니멀한 욕실을 만들어주는 등 서로에 대한 배려가 녹아있는 인테리어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백지영 정석원 부부의 집 리모델링 공사를 맡은 달앤스타일의 박지현 실장은 "백지영·정석원 부부에게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면 '좋다'며 격렬하게 반응해줬다. 역시 듣던 것처럼 시원하고 소탈한 커플이었다"고 후기를 전했다.
한편, 정석원은 영화 '대호'에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이며, 백지영은 최근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OST 'Because of you'를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백지영 정석원 집공개 백지영 정석원 집공개 백지영 정석원 집공개 백지영 정석원 집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