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가 극강의 화이트닝 효과로 진주처럼 맑고 화사한 동안 피부로 만들어주는 '바이탈 퍼펙션 화이트 서큘레이터 세럼'을 27일 출시한다.
바이탈 퍼펙션 화이트 서큘레이터 세럼은 기존 '골드 세럼'이라는 애칭으로 불렸던 시세이도의 베스트 셀링 제품, '바이탈 퍼펙션 사이언스 세럼 AAA 화이트닝'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기미, 검버섯 등 노화로 인해 생기는 고질적인 잡티를 개선해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시세이도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생기는 기미나 검버섯 고질적인 노화 잡티가 '이너 멜라노 쉴드'라는 메커니즘에 의해 조절되며, 나이가 들수록 이너 멜라노 쉴드 붕괴 현상이 발생하여 피부에 고질적인 기미나 잡티를 유발한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이 점에 주목해 탄생한 바이탈 퍼펙션 화이트 서큘레이터 세럼은 독자적인 성분 '쉴드 빌더 WT'가 피부 속 이너 멜라노 쉴드를 재생하고, 노화가 진행될 수록 생기는 잡티의 생성을 강력하게 차단해준다. 또한, 활력 넘치는 식물 추출물이 혼합된 복합 성분과 고성능의 화이트닝 성분인 VP8 성분이 주름, 처짐, 칙칙함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야기하는 근본 원인을 차단해준다.
시세이도 관계자는 "바이탈 퍼펙션 화이트 서큘레이터 세럼은 안티에이징과 화이트닝을 한 번에 개선해줘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매니아 층을 확보한 제품"이라며, "여성들의 풀리지 않는 숙제와도 같았던 고질적인 잡티를 완벽하게 케어해 맑고 깨끗한 20대 피부로 되돌려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시세이도는 바이탈 퍼펙션 화이트 서큘레이터 세럼의 론칭을 기념해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폼클렌징, 소프너, 에멀전 3종으로 이루어진 바이탈 퍼펙션 대용량 키트(109,000원 상당)를 제공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