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수아, 웰메이드 쇼21에 새둥지..中 활동 박차

by

배우 홍수아가 새 둥지를 틀었다.

27일 홍보대행사 핑크스푼에 따르면 그 동안 수 많은 중화권 대행사들의 러브콜을 받아 왔던 홍수아는 최근 웰메이드 예당 계열 웰메이드 쇼21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웰메이드 쇼21은 서태지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비롯해 2014 컬투 크리스말쇼 콘서트 등 공연 기획을 담당하며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회사. 중국 후난tv 자회사 제작사와 지속적인 해외 프로모션과 콘텐츠 공급, 한. 중 합작드라마 공동 제작을 협의 중이고 홍콩 배우 견자단 ,진관휘 ,막문위 등 수 많은 배우들의 광고를 진행한 중국 북경 현지 대형 광고대행사와 파트너쉽을 맺고 있다. 중국 전역을 상대로 체계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할 계획으로 중국 현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홍수아에게 큰 힘이 될 전망.

웰메이드 쇼21 관계자는 "빼어난 중국어 실력과 현장에서 열정을 가진 배우로 중화권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홍수아와 함께 하기로 했다. CF뿐 아니라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무한한 가능성을 갖고 있는 배우인 만큼 홍수아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홍수아는 한국 드라마 '상속자들'의 중국 판인 대작드라마 '억만계승인'에서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과 함께 남녀주인공으로 출연해 성공적으로 중국 시장에 안착했으며, 원톱 여주인공으로 열연한 중국 공포영화 '원령'은 현재 중국 내 상영 중이다. 또한 얼마 전 중국 대작 드라마 '온주두가족' 촬영을 마무리 지었다.

중국에서 '제 2의 추자현'으로 불릴 만큼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홍수아는 월메이드 쇼21과 소속사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아시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