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웨딩이 오는 28일부터 3월 1일까지 양일간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 장소는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 및 홍대점, 2곳이다.
가연웨딩 관계자는 이번 '가연웨딩·삼성카드와 함께하는 삼성전자 웨딩박람회'는 웨딩패키지부터 혼수, 가전, 가구에 이르기까지 큰 폭의 혜택과 할인을 더해 예비부부 고객의 만족도를 최대한으로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웨딩/혼수에 있어서 최대 150만원 상당의 혜택과 삼성전자 전자제품 구매 시 최대 200만원의 캐시백 서비스는 기존 가연웨딩 박람회에서 볼 수 없었던 획기적인 혜택이다.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결혼준비를 할 수 있으면서 추가로 폭 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이번 박람회의 장점이다.
먼저 이번 박람회를 통해 2015년 웨딩홀 예약 시 식음료 최대 50% 할인, 홀대관료 최대 580만원 할인 등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올해 결혼식을 올리려는 예비부부 고객에게는 매우 반가운 소식으로 다가올 것이다.
웨딩 패키지(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계약 시에는 각 상품별 할인은 물론 업체별로 업그레이드 또는 추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고급 맞춤 부케 세트, 스킨케어 상품권, 허니문 앨범, 예식 식전 영상 등 가연웨딩이 엄선한 4가지 선물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어 보다 저렴한 금액에 스드메 패키지와 예식 상품들을 준비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 혼수 가전 혜택도 이번 박람회의 핵심 서비스로 빼놓을 수 없다. 삼성전자 제품 구매 시 최대 200만원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고 구매 금액대별로 각종 주방용품 세트부터 화장품 세트, 소형 가전, 에스프레소 머신 등 특별 사은품이 마련돼 있다.
가연웨딩 박람회에서만 만날 수 있는 또다른 특별 혜택으로는 한복 최대 40% 할인, 커플링 30% 할인, 허니문 전지역 예약할인, 가구 초특가 구입찬스 등 다양하다.
가연웨딩 이기숙 이사는 "가연웨딩에서는 결혼준비에 대해 알고싶은 것이 너무나 많을 예비부부 고객들을 위한 맞춤 정보 제공은 물론, 박람회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어마어마한 혜택들을 삼성카드·삼성전자와 함께 마련했다"며 "웨딩 전문가를 통해 결혼과정을 상세히 알아보고 또 박람회장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과 할인들을 잘 이용한다면 분명 현명하고 실속있는 결혼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가연웨딩과 함께하는 삼성전자 웨딩박람회는 웨딩패키지, 혼수, 예물, 가전까지 한번에 알아볼 수 있어 고객의 편리함을 추구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집중하고 있다.가연웨딩·삼성카드와 함께하는 삼성전자 웨딩박람회는 2월 28일부터 3월 1일까지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 및 홍대본점에서 열리며, 가연웨딩 홈페이지에서 무료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