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설날 프로모션과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함께하라 2015'는 신규 의상 2종과 머리 장식을 얻을 수 있는 설날 프로모션으로 3월 11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누구나 N샵에서 2양의 해 기념 양 모양 머리 장식 아이템 '의기양양'을 받을 수 있다. 16레벨 이상 고객들은 이벤트 던전 '얼어붙은 버섯동굴'에서 '복', '복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복을 모아 의상아이템 암흑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설 연휴인 2월 17일에서 25일까지 설 특별 출석부를 이용해 신규 의상 희망, 의기양양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출석부는 돌림판을 돌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내 미니게임으로 이용자가 블소에 접속하면 팝업 형태로 등장한다.
'무일봉에서 보낸 행운의 우정상자'는 기존 고객과 신규/휴면 고객 모두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다. 180일 이용권을 사용하는 이용자는 신규/휴면 계정에 영웅등급 무기와 장신구 세트, 7일 이용권으로 구성된 '행운의 우정상자'를 선물할 수 있다. 선물 받은 이용자가 신규/휴면 전용 30일 이용권을 구입해 14일 이상 사용하면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선물을 주고받은 이용자는 인기 의상 아이템 '우정'을 비롯해 각각 전설등급 무기와 최상급 기능 강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 내 설날 프로모션 페이지(http://bns.plaync.com/event/independent/p2015/150211_join/index)와 친구초대 이벤트 페이지(http://bns.plaync.com/news/eventnotice/article/3613)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