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프랑스 메조디파스타, 발렌타인-화이트데이 맞아 '로맨틱 프로모션' 진행

by

'발렌타인데이'가 일주일도 남지 않은 가운데, 프랑스 생면 파스타 전문점 '메조디파스타'가 커플들을 위한 '로맨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조디파스타 '로맨틱 프로모션'은 2030 커플들을 위한 행사로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있는 2월~3월 시기에 맞춰 기획됐다. 로맨틱 프로모션은 '썸남썸녀'들을 위해 특별 구성 커플세트인 '썸 세트'를 판매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썸 세트 메뉴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플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내용이다.

메조디파스타의 '썸 세트'는 쁘띠 사이즈의 메조디파스타 파스타 메뉴 2종과 와인에이드, 미니샐러드로 이루어진 세트로 9일부터 3월 21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기존 가격에서 30% 가량 할인된 금액(1만59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알뜰한 데이트를 계획중인 커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3월 14일까지 '썸 세트'를 주문한 고객이 영수증에 이름, 연락처를 작성해 매장 내 비치된 이벤트 박스에 넣으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한 커플에겐 골드 커플링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6일로 개별 통지한다.

메조디파스타 관계자는 "커플들의 중요한 기념일을 맞이해 커플뿐만 아니라 연애 전의 썸씽(Something)을 타는 썸남썸녀들을 위해 파스타도 먹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3월 서울 삼청동에 첫 매장을 오픈한 메조디파스타는 프랑스를 비롯한 전세계 11개국에서 15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프랑스 내 파스타 전문점 프랜차이즈 업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생면 컵파스타 브랜드로 고객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면과 소스를 선택할 수 있는 독특한 주문 방식과 각자의 입맛에 맞는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지난해 12월에는 부산 양정에 2호점을 오픈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