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볼보트럭 '유로6' 모델 3월 출시, 사전예약 판매

by

볼보트럭코리아는 올해부터 적용되는 '유로6' 환경기준에 맞춘 '유로6'모델을 오는 3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앞서 볼보트럭은 26일부터 '유로6'모델에 대해 사전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볼보트럭은 지난해 5월 아시아 통합 런칭을 통해 FH, FM, FMX 전 라인에 걸쳐 완전히 새로워진 제품을 선보이며 지난해 1600여대를 판매해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볼보트럭의 유로6 모델은 이미 유럽에서는 지난해 출시돼 1년 이상 품질이 검증됐으며 향상된 엔진출력과 연비효율성으로 유럽에서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유로6 모델은 탁월한 연비와 성능을 기본으로 한국 고객들이 선호하는 편의사양인 일체형 무시동 에어컨, 순정 내비게이션, 무선 작업리모컨, 주간주행등 등의 옵션항목을 기본으로 장착함으로써 고객들이 실제 느끼는 체감 인상률은 낮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볼보트럭은 사전예약 고객에게 특별한 추가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전국 볼보트럭 영업지점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38-1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지난해 고객들께서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더 합리적인 조건으로 볼보트럭만의 선진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3월 '유로6'모델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판매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