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멤버 금조, 소진을 영입해 8인체제로 1여년 만에 컴백하는 나인뮤지스가 새 미니앨범 '드라마(DRAMA)'의 음원과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섰다.
23일 자정 나인뮤지스는 미니앨범 '드라마' 전곡의 음원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미니앨범 '드라마'에는 가장 친한 친구와의 아슬아슬한 삼각관계를 그린 동명의 타이틀 곡 '드라마'를 포함, 넘어갈 듯 말 듯 남자를 애태우는 '초이스', 이별의 슬픔을 담은 '주르륵', 크리스마스 100일 전 고백을 담은 '9월 17일' 등 연애의 기승전결을 담은 한편의 드라마 같은 앨범이다.
나인뮤지스의 이번 신곡 '드라마'는 70~80년대를 연상시키는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어우러지는 중독성 강한 레트로 펑키 스타일의 곡으로, 가장 친한 친구와 한 남자를 사랑하게 되는 드라마에서나 일어날 법한 사랑이야기를 담았다. '이유애린'과 '성아'의 쫄깃한 랩과 나인뮤지스의 탄탄한 보컬라인 현아-경리-혜미-금조의 섹시함이 듬뿍 묻어나는 매력 있는 음색이 돋보인다.
한편,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성황리에 마친 나인뮤지스는 23일 '드라마'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후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