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이드 지킬 나 현빈의 또 다른 인격체 로빈, 한지민 구했다 "구한다, 지킨다"

by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하이드 지킬 나' 현빈의 제2의 인격 로빈이 한지민을 구했다.

21일 첫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는 구서진(현빈 분)이 자신의 병을 치료할 수 있다는 강희애(신은정 분)를 만나기 위해 병원으로 향했다.

이날 구서진은 강희애를 만나기 위해 병원으로 향했고, 장하나(한지민 분)는 원더랜드의 원더서커스단을 없애려는 상무 구서진에 맞서기 위해 그를 따라 나섰다. 하지만 구서진을 만나기 위해 찾아간 연구실에는 강희애는 누군가에 살해당해 있었다. 그러나 방 안에는 아직 살인범이 있었고 장하나는 그를 피해 방 밖으로 달렸다. 이때 구서진은 연구실에서 뛰어나오는 둘을 발견, 이들을 피해 도망쳤다.

이에 장하나는 구서진에게 도움을 청했지만, 구서진은 장하나를 버려두고 엘리베이터 문을 닫았다. 결국 장하나는 테러범에게 목을 졸리며 옥상에서 떨어질 위기에 처했다.

그러나 홀로 엘리베이터를 탔던 구서진의 MSP(신체 바이오 지수) 수치는 폭발적으로 증가했고, 호흡 곤란을 일으키며 쓰려졌다.

이 순간 구서진은 자신이 입고 있던 옷을 던져버린 뒤 전혀 다른 모습의 또 다른 인격체 로빈이 되어 위험에 처한 장하나를 구하기 위해 뛰어가 살인범과 싸움을 벌였다.

그러나 장하나는 건물 위에서 떨어졌고 로빈은 장하나를 구하기 위해 같이 물속으로 뛰어 들었다.

앞서 강희애는 로빈에 대해 "15년 전 첫 번째 나타난 로빈. 지킬과 하이드에서 두 번째 인격체가 난폭하다면 구서진과 로빈은 그 반대다. 구서진의 하이드 로빈. 구서진의 죄책감에서 탄생한 로빈은. 구한다, 지킨다"라고 설명했다.

지난 5년간 로빈이 나타나지 않도록 조심한 구서진이었지만 장하나의 등장으로 인해 로빈이 다시 나타나 앞으로의 내용 전개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구서준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로빈이라는 두 인격체를 가진 해리성 정체를 앓는 남자와 사랑에 빠진 서커스단장 여자의 이색 삼각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드라마다. <스포츠조선닷컴>

하이드 지킬 나 현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