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돌아가신 부모님 꿈꾸고 복권 1등 5억 당첨

by

돌아가신 부모님 꿈을 꾸고 나서 스피또1000 복권 1등 5억원에 당첨된 주인공이 나와 화제다.

나눔로또는 지난 19일 즉석식 인쇄복권 '스피또1000' 20회차에서 1등 5억 당첨자가 배출됐으며 이는 올해 첫 번째로 탄생한 스피또복권 1등 주인공이라고 21일 밝혔다.

1등에 당첨된 A씨는 "얼마 전 꿈에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와 5만 원 2장을 주셨다. 조상꿈은 길몽이라고 들어 평소 즐겨 사던 스피또복권을 샀다. 복권은 내가 긁었는데 시력이 좋지 않아 남편에게 확인해보라고 하니 1등에 당첨됐다고 하더라"면서 "5만원 2장을 받고 1등 5억에 당첨된 것 보니 올해 나의 행운의 숫자는 '5'인 것 같다"고 당첨 소감을 밝혔다.

그녀는 "최근 경제적으로 너무 힘들어 하루하루 버티며 살았는데 돌아가신 부모님께서 도와주신 덕분에 복권 당첨이라는 큰 행운을 얻은 것 같다"며 "앞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며 착하게 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피또1000은 구매 즉시 긁어 당첨확인 가능한 즉석식 인쇄복권으로 5억원 당첨금이 걸린 1등 복권은 총 4매 발매된다. 현재 20회차 1등 복권은 아직 3매 남아있으며, 당첨복권 판매점 정보는 나눔로또 홈페이지(www.nlotto.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