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헬로비너스 라임, '모닝파워 업' 표정 3종 세트 공개. 삼촌팬들 기운 팍!

by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멤버 라임이 큐티섹시 표정 3종 세트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아침인사를 남겨 화제다.

판타지오 뮤직은 21일 아침, 헬로비너스 공식 트위터를 통해 라임의 대기실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세 장의 사진에는 라임이 손목에 아대를 하고 마치 파워레인저로 변신하는 듯한 장난끼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사진 속 라임은 귀엽고 깜찍한 표정과 더불어 타이트한 트레이닝 복 스타일의 무대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볼륨감을 과시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라임은 트위터를 통해 "라임이가 전하는 기운 팍팍 받으시고 모두 모두 모닝파워 업!" 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추운 날씨 일수록 어깨 쫙 펴고 힘내세요. 오늘 하루도 파이팅!"이라는 아침인사를 남겼다.

라임은 현재 헬로비너스의 신곡 '위글위글' 활동을 통해 파워풀한 랩을 선보이고 있으며 걸그룹 래퍼의 새로운 발견으로 호평받고 있다.

라임의 사진을 본 팬들은 "라임이 점점 이뻐지네.역시 다이어트가 최고인듯", "이런 글래머러스한 파워레인저라니..감사합니다", "요즘 무대에서 제대로 끼 발산 중인 라임이", "모닝파워 업해서 나도 힘낼께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신곡 '위글위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음악방송은 물론 각종 예능과 광고, 화보촬영 등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