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는 모바일 3D 액션 UP RPG 'Crush On Action for Kakao'(이하 COA)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20일 출시했다.
'COA'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전투가 가능한 3D 액션 UP RPG로, 화려한 공중 콤보 액션과 강력한 타격감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특색 있는 캐릭터와 미래를 배경으로 한 역동성 넘치는 그래픽을 통해 남녀 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게임에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지난해 11월 '천천래전'이라는 이름으로 중국 iOS를 통해 출시돼 현재까지 총 1100만 이용자가 다운로드 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에서도 사전등록에서 35만명이 넘는 참여자가 대거 몰려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쿤룬코리아는 'COA'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goo.gl/IjrTUE)를 진행한다. 우선 게임을 다운로드 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개시리즈'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어 2월 10일까지 친구 및 지인을 초대하는 게이머들에게 초대 횟수에 따라 '골드', '용자보석', '캐럿' 등을 제공한다. 또 초대한 친구가 40명 이상일 경우, '전설카드패키지'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밖에 게임 내에서 미션을 완료하는 게이머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션에는 '캐릭터 33레벨 달성', '장비강화 33레벨 달성', '던전별점 3개 달성' 등이 있으며, 이를 모두 완료하면 '강소라 몬스터 카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아프리카TV 인기 BJ 3인방과 함께하는 'COA' 라이브 방송을 20일부터 3일간 실시한다. 20일에는 BJ 풍월량, 21일에는 BJ 로이조, 22일에는 BJ 불양이 각각 'COA' 플레이방법 및 재미 요소들을 소개하고, 이와 함께 선물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실시간으로 펼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